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한강진역 근처 밥집 맛집 추천

 

오늘은 한강진역
근처에 있는

“땀 땀”
쌀 국숫집에 가보았어요 ~

길 찾기가 좀 어려웠는데
알고 보니

나인원 한남 건물
상가 더라고요

저번에는
강남에서 곱창 쌀국수를
먹었는데 맛있어서

이번엔 다른 지점에서
먹게 되었어요~

 

가격은 쌀국수 치고는 센 편
그래도 양은 많다 ㅋㅋㅋ
👍🏻👍🏻👍🏻👍🏻

 

 

 

뭘 먹지~
와 저번에 먹은

고발 쌀국수를
먹을까 하다가
딴 걸 먹게 되었어요~

 

 

양지 쌀국수랑
숯불직화 소고기 쌀국수
선택 완료~


 

예전부터 저 멜론맛날 것 같은
음료수 먹어보고 싶었는데
사 먹을걸

지금도 후회하는 내가 밉다..
😥😥😥

 

여기가 나인원 한남
상가인데도 불구하고

사람도 엄청 많고
마치 호텔 같은 느낌이었어요~

 

숯불직화 소고기 쌀국수
와 때깔이 곱다..😍😍😍
불맛 나는 게 딱 내 취저~

 

이건 양지 쌀국수
엄청 밝아 보였는데

맛도 맑아서 부드러웠다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