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강원도 춘천 망대 맛집 보문각 추천

 

오늘은 망대 근처 맛집
“보문각”
에 가보았어요~

중화 비빔국수라는데
벌써 이름부터 새롭죠?

 

 

이날은 비가 와서
그런지 약간 흐리네요


 

 

생활의 달인에도
출연했다는~

 

 


여기가 오래된 집인 줄은
알았지만

장사가 잘되서
옮겼다고 하더라고요~

 

소스가 중화집같은
느낌은 아닌데?
귀여워~
☺️☺️

 

 

뭔가 급식 느낌 나는 거?
나만 그런가? ㅋㅋ



 

 

와 비주얼 미쳐 떠 용
이런 건등산하고 먹으면 딱인데~
🤟🤟


 

 

윤기가 좔좔~
빨리 입에 넣고 싶어요 ㅜ
😅😅

 

한입 먹었을 때
쫄면 느낌일 줄 알았는데

그건 아니었어요~
그런데 한 가지 생각이 든 건

다음에도
다시 올 수밖에
없겠구나?

그런 생각이
먼저 들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