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강원도 춘천의 초계국수맛집 국수닭 추천

안녕하세요
오늘은 춘천 초계국수 맛집

“국수 닭”

에 가보았어요~

 

 

요새는 맛집이란 걸 증명하듯이
이렇게 간판들을 달아놓죠~?

그래도 직접 가서 맛봐야
직성이 풀리는 저이기에
바로 가보았어요~

 

시간은 이렇게 운영하시고요~

 

메밀국수 닭도 있던데
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~
한 번도 먹어보진 않았는데
왠지 ☺️☺️

 

안에도 이렇게 현수막처럼
붙어있네요 ㅋㅋ

그래 여기 맛집인 거 알아~

 

 

주방은 이렇게
오픈으로 되어있고요

요새는 오픈 주방이
많은 거 같아요

 

드디어 초계국수 등장~
비주얼..😍😍

 

저희는 남자 셋이서 갔는데
1인 1 초계국수 시키고
닭 한 마리 시키니 딱 맞았어요~
🤟🤟