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강원도 춘천 구봉산 카페 추천

 

오늘은 구봉산 카페

“봄날”

이란 카페에 가보았어요~

이름은 봄날인데
현재 날씨는 완전 초여름~

 

 

 

봄날 입구입니다 분위기가
가게 이름을 잘 설명해주고 있어요~
🌸🌸


 

 

입구에 있는
이 문구가 눈에 띄었어요 ~

 

 

 

예상은 했지만
맞췄다는 게 내심 속으로 뿌듯했네요
👍🏻👍🏻

 

 

 

메뉴는 이렇게 있고요
저는 아포가토~

 

 

브런치도 있었네요
담에는 브런치도 먹어봐야지~
🤟🤟

 

곰아 의자가 너무 작아 보여 ㅜㅜ
모자가 넘귀엽ㅋㅋㅋㅋㅋ

 

내부 전경입니다~
단체석도 있고
크기는 괜챃은거 같아요~

일단 무엇보다
야외가 있어서

지금 날씨에 앉아있으면
너무 좋다는~

 

인테리어가
거의다 식물인데

이 많은 식물을
매일 물주시는건가
엄청 궁금했어요~

 

 

자몽에이드아포가토
우리 의자는 소파~

봄에 오면 딱 좋은 봄날이었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