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강원도 춘천 별채식당 밥집 맛집 추천

오늘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

“별채 식당”

에 가보았어요

뭔가 딱 봐도 밥집 분위기죠?

 

저는 제육볶음 이런 걸
좋아해서 그런지
밥 먹기 좋은 곳 같아요

한국인은 밥심이죠~

 

입구는 뭔가 할머니 집 온 거 같은 느낌?

 

메뉴랑 가격은 이렇고요
역시 저는 흔한 제육볶음을
먹어보기로 했어요~

 

저위에 메주는 가짜겠죠~?
👀 👀

 

반찬과 주문한
메뉴가 나왔네요

셋이서 갔는데
둘은 비빔밥 시키고
저 혼자만 제육 시켰네요~

 

무언가 할머니 집에서
할머니가 만들어주신 비주얼
저는 좋았어요~
☺️☺️

 

정석 비빔밥 그 자체 ~

 

 

역시 제육은 실패할 수 없는 것인가
너무 맛있었어요 ~

밥집은 역시 여기만 한 곳이 없네요~
🤟🤟