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연남동 히코리마을 밥집 맛집 추천



오늘은 연남동 밥집
히코리 마을에 가보았어요~


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요~*_*



손 소독 젤은 필수죠??
🙈🙉



물컵 완전 simple 그 자체 ⭐️⭐️




엄청 인테리어들이 아기자기하고
다채로워요~


메뉴가 정말 많아요~
뭘 먹을지 모르겠어~😍😍


트로피칼 선라이즈에이드래요~
색깔 고운것좀봥 😘😘




훈연이라서 그런지 이렇게 덮어주네요~
비주얼은 완전 집밥 그 자체 👍🏻👍🏻



집에서 먹는 밥 같았어요 ㅠㅠ
너무 맛있엉 얼마나
오랜만에 먹는 밥인지




저는 저 흰소스랑 초록 소스 합쳐서
불고기 찍어먹었는데 😻😻



감자전 비주얼 ㅋㅋㅋ 완전 귀여워요
사장님의 센스??
☺️☺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