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강원도 춘천 비올때는 막걸리 맛집 밥집 추천


오늘은 춘천에 비가 내리네요
그럴 때는 막걸리에 파전인데

여기는 강원 도니깐
막국수에 감자전 먹읍시다!!
그래서 온 게 생곡 막국수예요~
😘😘


비가 내리는 날~


감자 맛집으로 나왔나 봐요~
👀


오 이런 거 너무 좋아요
신기해요 뭔가
할머니 집 장롱에 있을 것만 같은
그런 느낌 아닌가요? 😆😆



나는 무조건 곱빼기로 시킬 거야!!


제 친구는 조미료
넣는 걸 좋아하는데

저는 본연의 맛으로
먹는 걸 좋아해요~


이 김에서 나오는 윤기 그리고
면발이 그냥 봐도 살아있잖아요
여기 맛집이야! 이런??
😁😁😁


동치미?? 겠죠??
👏👏



동치미 국물 두국자
떠서 섞어서 먹으면
막국수 완성!!😊🤭



동치미 무 잘라서
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크으🙌


감자전 비주얼이
굵기부터 다르네요~

채로 썰어서한 감자전이
저는 그렇게 맛있더라구요

오늘도 돼지런한
하루에 감사합니다!
😖😖😖☺️☺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