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용산역 근처 딸기뷔페🍓 추천 킹스베케이션

 

 

 

 

용산역 근처에 노보텔 건물에 있는
🍓🍓딸기뷔페에 가보았다!!
시간은 토요일 18:00~20:00

4월부터는 토요일만 한다더라
가격은 네이버 예약 기준
5만 원 정도!


‘킹스 베케이션 딸기뷔페’

처음에 19금 딸기뷔페 라길래
무슨 말인가 했는데
알고 보니 와인이 제공되어서 그렇더라~
🍷🍷🍷🍷🍷🥂🥂🥂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용산역에서 걸어가는데
지하상가처럼 바로 이어서
갈 수 있는 통로가 있더라
비 올 때 ☂️☔️ 좋을듯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창가 자리 앉고 싶었는데
네이버 예약 순으로 한강뷰 남산타워 뷰
이렇게 나뉘더라 ㅜㅜ
한강뷰 창가 자리는 촛불도 진짜던데
아쉽아쉽 ㅠ
이 자리는 가짜 촛불..이지만 뭐
사랑스러운딸기를 먹기 위해서 라면!!
🍓🍓🍓🍓🍓🍓🍓🍓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!! 스카이워크!!
이게 또 킹스 베케이션의 묘미 일까
올라가서 아무렇지 않게 서있었는데
밑을 보니
아득...
진땀이 절로 나더라 ㅜ

 

 

 

 



 

 

 

 

 

 

31층인데 엄청 빠르더라
벌써 올라갈 때부터
지나친 음주를 하라고
꼬시네 ㅋㅋㅋㅋ
그렇다고 넘어갈 나란 남자..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처음에는 이 초콜릿 구두
먹는 건 줄 알았는데
아니더라ㅠ
유튜브에서
이런 음식 먹는 거 본 적 있는 거
같은데 아쉬움을 뒤로하고
음식 탐방 시작!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 퀄리티 미쳤닼..
딸기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야아아아..?
😍😍😍😍😍😍😍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첫 잔은 독한 레드부터!!
참고로 나는 와인 맛 잘 몰라서
그냥 마셨다..

스파클링 와인인 거 같은데?
사실 잘 몰라 ㅋㅋ

취하다 보니 벌써 밤
🤩🤩🤩🤩



 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두워지니 불도 다 꺼서
밖의 불빛들이 더 잘 보이게 해 주더라
뭔가 파티에 온 거 같은 느낌
마셔 마셔 8시까지 얼마 안 남았어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네온사인도 하뚜~
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
 

곳곳에 네온사인이 이렇게 있던데
파티 분위기 물씬 나더랔ㅋㅋ

 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건 그냥 화장실인데
시설이 좋아서 찍어봤다.
깔끔하긴 하넼ㅋㅋㅋ

여자 친구가 그러는데
여자 화장실이 미쳤다면서
보라고 하는데
차마 보지는 못했다 ㅋㅋㅋ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