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홍대 카페 19호실 인생샷 명소 추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늘은 홍대 상수역 근처 카페에 가보았다
가게 이름은


‘19호실’

이름부터 벌써 특이 특이해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‘ 모든 사람에게는 자기만의 19호실이 있다’

 

음 19호실이 잇었나?
무언가 영화나 책에서 나올법한 문구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입구가 그냥 집처럼 돼있길래
여기 맞나? 생각했는데
적힌 거 보고 알았다 ㅋㅋ

 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무언가 날씨가 따뜻하고 그랬으면
밖에서 앉아도 이뻤을 것 같은데
아쉽더라 눈으로만 구경 구경
촬칵촬칵~📸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단체석인데 안에 거울도 있어서
사진 찍기 좋게 되어있는 방이더라

물론 나는 단체가 아니라
사진만 촬칵촬칵
📸📸📸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좋았던 점은 앉는 공간마다
분위기나 의자가 달라
같은 카페를 왔는데
사진을 어떤 자리에서
찍느냐에 따라 다르겠더라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역시 나는 아인슈패너지~~

여자 친구는 생크림 스콘
나는 브라우니+아이스크림을 골랐다
살이 찌는 소리가 들리는군

 



 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냥 예뻐서 찍어봤는데
우리 자리 앞자리 있었는데
사진 찍기 좋았다ㅋㅋㅋ

 

 

 

 



 

 

 

 

 

와 뭐야 비주얼 미쳤자나..
아이스크림 위에 얼린 산딸기!!

브라우니에 로투스 과자가 박힌 건
처음 먹어봤는데 마시쏭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알고 보니 스콘 맛집.. 어쩐지
스콘이 너무 맛있더라..
❤️❤️❤️

 

 



 

 

 

 

 

인테리어를 누가 한지 모르겠지만
찍는 곳마다 사진이 너무 잘 나오더라

2층 올라가는 계단도 있는데
계단에서도 사진이 잘 나와서 깜짝 ㅋㅋ

곳곳에 거울도 많아서
거울 샷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천국이었닼ㅋ
😍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