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남춘천역 근처 맛집 보양식 밥집 추천

오늘은 날도 덥고 해서
삼계탕 아니 닭칼국수를
먹으러 왔어요~

“ 배나무골 가마솥 칼국수 “

라는 곳인데요~


가마솥이라니 벌써부터
기대가 되네요~



매월 1,2,3,4 주 월요일 휴무래요 ㅋㅋ



메뉴는 이렇게 있구요~
닭 한 마리라 해서

한 명당인 줄 알았는데
아니더라구요~
그래도 기대 기대~
🥴🥴



바지락 칼국수가 잘 나가나 봐요~
가격 인상!!


열매가 진짠 줄 알았는데
나무만 진짜 더라고요 ~
😄😄


우와 저 소주 먹으면 천 원 주나 봐요 ㅋㅋㅋ
완전 신기행



닭 한 마리 들어있는 칼국수 왔는데
비주얼 무엇?!




먹는 방법두 상세하게 나와있네요~



모락모락 너무 기대돼~
어서 내입으로 들어오렴🙈


닭이 너무 실해요~
😻😻

또 먹고 싶다 ~
추천드립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