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스토리/맛집

평택 소사벌 밥집 정씨함박 추천

 

 

 

 

오늘은 평택 소사벌에
위치한


“정씨함박”

이라는 곳을 가보았어요~
체인이라고 하는데
저는 처음 가봤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문 앞에 정승같이 ㅋㅋ
쓰여있네요!

정 씨 함박이라고 크게!

 

 

 

 

 

 

사람들 기다리는 의자 인가 봐요

이것도 브라운이네요

 

 

 

 

 

오호 여기에도
투움바가 있네요~?

뭔가 분식집
온 거 같은 느낌~


 

 

시계 위에 그대는
누구신가요?

눈 가려져 있는 게
꼭 기생충 포스터 같아요


 

 

안에서 보는 바깥 풍경

소사벌 날씨 좋다아~

 

 

 

 

화장실 문 옆에
이렇게 귀엽게 인테리어 돼있네요

문이 좀 뻑뻑한 게 단점이었어요~


 

 

 

 

 

오오 이것이
정씨함박의
정씨함박인가~
라임 지리공~
비주얼이 크어.. 맛있게 따 앙
❤️❤️❤️

 


이건 투움바 파스타인데
생각했던

아웃백 투움바의
꾸덕함이 없었지만

새우 크기도
크고 괜찮았다~


 

 

 

계란이 너무 귀여웠다 ㅋㅋ
아이들이랑
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듯하고

갔을 때도 아이들이 많아서
시끌벅적했다~